국민 뮤지컬 배우 남경주, 뮤지컬 스타 선호도 1위

    입력 : 2017.01.06 09:53

    믿고 보는 영원한 뮤지컬 스타 남경주 배우 1위 선정!
    대한민국 뮤지컬스타 선호도 관련 조선닷컴 자체 설문 조사 실시

    국민 뮤지컬 배우 남경주가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대한민국 뮤지컬 스타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영원한 뮤지컬 스타로서 전 세대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는 뮤지컬 배우로 꼽혔다.

    지난 2016년 11월 18일에서 12월 14일 까지 조선닷컴 내에서 실시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스타 중 가장 좋아하는 배우에 관한 설문조사에서 뮤지컬 <오!캐롤>의 남경주 배우가 36.7%로 1위에 선정됐다. 이어 최정원이 33.8%로 2위를 차지했으며, 3위 전수경, 4위 김선경이 뒤를 이었다.

    1세대 뮤지컬 배우로 30여 년이 넘도록 최정상 자리를 지켜오며 ‘국민 뮤지컬 배우’라는 수식어가 가 장 잘 어울리는 남경주는 뮤지컬 <위키드><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시카고><맘마미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중장년 층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닐 세다카의 음악으로 추억과 향수를 떠올리게 하는 뮤지컬 <오!캐롤>에서 재치 있는 말솜씨와 연륜으로 능수능란하게 쇼를 이끄는 MC이자, 20년간 리조트의 주인 에스더를 짝사랑하고 있는 순정남 허비 역으로 사랑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제는 눈빛만 봐도 통한다는 전수경, 김선경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아름다운 중년 로맨스로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뮤지컬스타 선호도 1위를 차지한 남경주는 전세계 차트를 석권한 닐 세다카의 음악과, 화려한 안무, 연말에 어울리는 러브스토리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뮤지컬 <오!캐롤>에서 로맨티스트 허비 역으로 분해 사랑 받고 있다. 남경주, 전수경, 김선경, 이유리 등 국민 뮤지컬 배우를 비롯해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오!캐롤>은 2월 5일까지 공연 예정이다. /쇼미디어그룹

    뮤지컬 <오!캐롤>은 국내 CF 및 영화 BGM으로 사용되어 귀에 익숙한 닐 세다카의 흥겨운 음악과 신나는 무대로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로 호평 받고 있다. 1960년대 미국 휴양지의 파라다이스 리조트를 배경으로 다양한 커플들의 공감 가능한 러브스토리가 펼쳐지며 남경주, 서영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등 국민 뮤지컬 배우와 실력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오!캐롤>은 정유년 (丁酉年) 신년을 맞이하여 평일 관람 관객들을 위한 오! 평일 50%(1/10~2/5공연 예매시,회차별 30명 한정), 새해 특별 30%(1/1~1/7일 공연 예매 시), 50세 이상 관객 혹은 모녀 관람 시 30% 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월 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