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브랜드 캠페인 풀영상 공개하며 유럽여행 이벤트 진행

  • 시니어조선

    입력 : 2018.08.09 11:01

    “Your Life, Your Rail, Eurail”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공개된 유레일의 티저 영상이 불과 10여 일 만에 10만 뷰를 돌파하며 총 30만 뷰를 초과 달성해 주목을 받았다. 2018년 8월 9일부터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유레일 캠페인 풀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유레일 패스를 통해 레일 위에서 자유롭게 만드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 그리고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캠페인 풀 영상 공개와 함께 유레일 페이스북(facebook.com/eurail.korea)에서는 해외 자유여행 플랫폼 서비스 민다와 함께 “짐 싸! 우리 유럽 간다”라는 타이틀로 유럽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속 주인공과 같이 여행을 원하는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항공권 및 숙박 경비 지원을 비롯해 유레일 패스 일등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0일 유레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별도로 유레일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https://www.eurail.com/kr/your-life-your-rail)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매달 추첨을 통해 유레일 패스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250,000km가 넘는 유럽의 철도 네트워크는 수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에 유럽의 매력을 발견하기 위한 최고의 교통수단으로 손꼽힌다. 유레일 패스는 대표적으로 유럽 내 최대 28개국 전역에 걸쳐 유연성 있는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글로벌 패스, 유럽 내 2~4개의 인접 국가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 그리고 유럽 국가 한 곳을 집중적으로 여행하며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자 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원컨트리 패스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 국가에서 페리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카드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올해 유레일은 세계 최대 규모의 워킹 투어 전문 회사 중 하나인 샌드맨(SANDEMAN) 및 각종 투어 프로그램 및 티켓 예약 플랫폼인 겟유어가이드(GetYourGuid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유레일패스 소지자의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유레일 한국 홍보를 총괄하는 ㈜ 탐스 Inc. 김세진 부장은 “유레일패스 소지자는 올해부터 베를린, 바르셀로나 파리를 포함하여 유럽 17개 도시에서 매일 90개 이상의 투어를 제공하는 SANDEMAND의 투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라며 “겟유어가이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씨티카드, 박물관 또는 미술관 입장권을 비롯해 수많은 투어 프로그램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이들 서비스는 유레일 웹사이트 및 레일플래너 앱을 통해 쉽게 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유레일 그룹은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 본사가 있으며 35개 이상의 철도 및 해운회사에 의해 전액 출자되어 설립된 기관이다. 유레일 패스 구매는 유레일 닷컴(http://kr.eurail.com)을 비롯하여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자료제공 : 유레일 한국 홍보 사무소 (주) 탐스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