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마시기 좋은 생동감 있는 스파클링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

  • 시니어조선

    입력 : 2018.12.18 10:51

    와인전문 수입 기업 ㈜레뱅드매일은 겨울에 마시기 생동감 있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새로운 라벨의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아 파티에 어울리는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위주로 와인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특별히 가성비 좋고 신선한 풍미의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를 기존에 유통되던 라벨이 아닌 새롭고 산뜻한 라벨로 리뉴얼했다.

    발레벨보 모스카또 스푸만테
    국내에서 인지도 높은 모스까또 와인의 절대 강자로 꼽히는 발레벨보는 인위적인 가스 삽입이 아닌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섬세한 기포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풍부하고 신선한 과실 풍미를 극대화하여 누구나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한다.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 역시 그러한 와이너리의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으로 적절한 산도와 당도의 밸런스가 뛰어나고 깔끔한 여운을 지녀 뛰어난 품질로 평가 받고 있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그간 국내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던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의 라벨을 새롭게 바꾸면서 전국 대형마트 등 기존 판매처들은 물론 CU 편의점에서도 선보이게 되었다”며 “상품 접근성을 높인 만큼 연말을 맞아 가성비 좋은 스파클링 와인을 더욱 가까운 곳에서 접하고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겨울에 마시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발레벨보 모스까또 스푸만테’는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 CU 편의점, 역삼 레뱅숍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자료제공: 레뱅드매일, 와인21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