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휴가를 위한 스몰 럭셔리 호텔 추천

  • 시니어조선

    입력 : 2019.08.12 14:58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은 독립심 강한 투숙객에게 대형 체인 호텔에서 누리기 힘든 세세하고 특징 있는 콘셉트의 호텔을 소개하고 있다. 전 세계 80개 이상 나라에 500개가 넘는 호텔들로 구성된 SLH의 다양한 컬렉션은 첨단 디자인 호텔과 도시 중심부 보호 구역부터 오랜 전통의 교외 빌라들, 개인 소유 섬들까지 숨은 보석같은 호텔을 소개하며 아름다운 추억 여행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트윈팜스 몬타쥬 - 태국 카말라 비치
    Twinpalms MontAzure, Kamala Beach, Thailand

    총 객실 수: 46실
    오픈 시기: 2019년 7월

    트윈팜스 몬타쥬/ 사진제공=S마케팅

    트윈팜스 몬타쥬/ 사진제공=S마케팅

    트윈팜스 몬타쥬는 럭셔리한 스위트룸은 물론 사이즈가 다양한 프라이빗 한 풀 스위트 객실이 있다. 호텔 곳곳은 오롯이 휴식을 취하기 위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지만 수영장에서 내려다보이는 해변의 모습 역시 매력적이다.

    현대적 럭셔리함은 물론 호텔은 강력한 친환경 정책을 펼친다. 플라스틱 제품을 대신 대나무, 세라믹, 재활용 종이로 대체하는 엄격한 "플라스틱 제로" 정책을 고수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환상적인 태국 현지 요리 컬렉션은 물론 비치 프런트로 아름다운 해변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디나무 호텔 바쿠 – 아제르바이잔 바쿠
    Dinamo Hotel Baku, Baku, Azerbaijan

    총 객실 수: 28실
    오픈 시기: 2018년 5월 11일

    디나무 호텔 바쿠/ 사진제공=S마케팅
    디나무 호텔 바쿠/ 사진제공=S마케팅

    코카서스 3국에 해당하는 아제르바이잔에 위치한 이 우아한 도시 건물은 1930년대에 아제르바이잔의 수도인 바쿠에 지어졌고, 한 세기 후 호텔로 바뀌었다.
    호텔의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자재, 맞춤 가구, 예술 작품 등이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디나모 호텔 바쿠는 손님들을 위해 현지 스타일의 모자이크 바닥과 전통적인 융단 무늬와 같은 디자인적 요소들을 활용하는 참신함으로, 도시와 현지 문화의 특성을 강조했다.

    호텔 내 올림피아 레스토랑은 저녁을 위해 완벽하게 제공되는 서비스와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 리스트, 오픈 키친을 보유하여 볼거리가 다양하다. 이외에도 올드시티에서 초현대적인 헤이다르 알리예프 센터에 이르기까지 매혹적인 유명 명소들을 즐길 수 있다.

    SLH의 모든 호텔들을 늘 서로 다르지만, 최고의 장소, 최고의 품질, 개인 맞춤 서비스 및 진정한 여행에서의 휴식을 제공한다.

    *자료제공 : SLH 한국 사무소 S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