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신규 제휴 '세현CC' 부킹 서비스 제공

  • 시니어조선

    입력 : 2020.10.16 16:36

    -세계적 명장이 설계한 레이크•밸리 코스로 자연과의 조화 속 플레이
    -정식 개장 기념, 내달부터 벤츠 E-CLASS 350 증정 홀인원 이벤트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경기 용인시에 정식 개장한 세현컨트리클럽과 신규 제휴를 체결하고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현CC는 지난 5일 새롭게 문을 연 18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면적 99만 7843㎡의 차별화된 코스 설계가 특징이다.

    세현CC/ 사진제공=XGOLF

    코스는 파 72, 총 6430m(7032야드)로, 호수를 활용한 ‘레이크 코스’와 산악지형 특성을 살린 ‘밸리 코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레이크 코스는 대형 호수가 홀을 감싸고 있어 호수와 자연이 하나 돼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며, 아름다우면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코스이다. 전략적 플레이를 요하는 밸리 코스는 곳곳에 해저드와 벙커, 업&다운을 활용해 코스를 공략하는 묘미를 선사한다.

    세계 80여 개국 260여 개소의 골프 코스를 설계한 세계적인 명장, 미국의 데이비드 데일(David M. Dale)이 직접 설계한 코스로, 울창하고 수려한 산세와 잔잔하고 넓은 호수의 조화를 느끼며 플레이할 수 있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서 고속도로와 외곽 도로 등을 이용한 교통 접근성 뛰어난 점도 특징이다.

    한편, 세현CC는 정식 개장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레이크 5홀 Par3 홀인원 시 2021년형 벤츠 E-CLASS 350 증정하는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참가비는 1만 원으로, 오는 연말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