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부는 선선한 바람과 함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가을이 선 듯 다가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해외여행이 막힌 요즈음... 코로나 이전 비용적인 부담에 망설였던 여행자들이 한 번을 가더라도 독립적이고 럭셔리한 호캉스에 선 듯 지갑을 열고 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은 가을을 맞이해 '토스카나 황제 패키지'를 선보여 여행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토스카나 황제 패키지'는 코로나로 인해 보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이 주목받는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호텔 풀빌라의 2층 독채와 단독 온수 풀장, 호텔 내 식사, 레저, 부대시설 이용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다.
이용객은 독립적인 공간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호텔 내 철저한 위생 관리와 전문적인 방역을 통해 모든 시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블랙퍼스트 패키지와 디너 패키지 두 종류로 운영된다. 블랙퍼스트 패키지는 풀빌라 1박에 조식, 테이블 다이닝 디너가 기준 인원만큼 제공되고 1인 1회 60분 T 셀라 스파와 호텔 바우처 5만 원권과 토스카나 시그니처 디퓨저 50ml가 주어진다.
또한, 디너 패키지는 풀빌라 2박에 조식 2회, 테이블 다이닝 디너 1회, 팔리오 풀 바 이용권 1회가 기준 인원만큼 제공되며, 이와 함께 1인 2회 60분 T 셀라 스파와 호텔 바우처 10만 원권, 토스카나 시그니처 디퓨저 50ml가 제공된다.
적용되는 풀빌라 타입은 노블레스 온수풀빌라(기준인원 4인)와 프리빌리지 온수풀빌라(기준인원 6인)이다. 토스카나 호텔은 제주 호텔 내 풀빌라 중 가장 큰 규모의 단독 온수풀을 갖추고 있으며, 온수풀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36.5도의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북적이는 대형 호텔이 아닌 독립적인 풀빌라에서의 연인, 가족 단위의 힐링 여행을 원한다면 관심있게 볼만 한 패키지이다. '토스카나 황제 패키지'는 2021년 12월 말까지 운영되며 대표 전화번호(064-735-7000)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