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길 열리며 다양한 프로모션 여는 해외 리조트

    입력 : 2021.11.22 17:32 | 수정 : 2021.11.22 17:36

    -아웃리거 리조트, 사이버 세일 프로모션
    -12월 5일까지 예약하면 최대 50% 할인 제공

    위드 코로나와 함께 하늘길이 조금씩 열리면서 전 세계 휴양지들이 하나 둘  손님맞이에 분주하다.

    아웃리거 호텔 & 리조트(Outrigger Hotels and Resorts)는 하와이, 태국, 모리셔스, 피지에 위치한 아웃리거 리조트를 최대 50% 할인하는 아웃리거 사이버 세일(Outrigger Cyber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웃리거 리조트가 위치한 각 지역들의 국경이 개방되면서, 아웃리거 사이버 세일과 더불어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Castaway Island, Fiji Resort/ 사진제공=아웃리거 리조트

    한국 관광객이 가장 가고 싶은 곳이기도 한 하와이에는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오하나 이스트 바이 아웃리거 및 와이키키 말리아 바이 아웃리거 숙박 시 7박 이상 숙박할 경우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아웃리거 코나 리조트 앤 스파(하와이 빅아일랜드 위치)는 5박 이상 숙박 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중이다.

    태국에 위치한 아웃리거 코사무이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수린 비치 리조트 및 아웃리거 카오락 비치 리조트를 예약하는 투숙객은 2인 무료 조식 포함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힐링 여행지의 끝판왕이라는 모리셔스의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는 하프보드 예약 시 플랜테이션 클럽 무료 이용 가능하다.

    신혼여행지로 인기 있는 피지의 캐스트 어웨이 아일랜드 피지 리조트(Castaway Island, Fiji Resort)는 4박 숙박 시 USD $1,000 이상의 특별 할인 혜택과 액티비티 패스 1개 제공과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는 액티비티 패스 1개를 제공하고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상업 책임자(CCO)인 숀 디 (Sean Dee)는 “아웃리거 사이버 세일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특별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특히, 아웃리거 리조트는 세계 최고의 비치 리조트로 아웃리거 클린 정책(Outrigger Clean Commitment)을 통해 높은 수준의 청결과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 보다 안전한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이버 세일 여행 기간은 내년 2022년 12월 15일 예약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 (02)733-9038 혹은 korea@outrigger.com 으로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