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10.30 09:46

COMMUNITY

경영의 기술을 배우는 CEO의 아침! 국내 최대 규모의 CEO 대상 조찬세미나 ‘굿모닝 CEO 학습’에 대해 알고 있는지? 최근 기업인 사이에 부상하고 있는 모임 중 하나다.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 모임은 중소기업 CEO에게 경영의 기술을 전파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장 기반 구축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2011년 1월에 시작됐다. 중소기업이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경영혁신 전략 등을 주제로 매달 1회(8월 제외) 진행되는데, 유명 강사가 직접 나서서 CEO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지금까지 공병호경영연구소 공병호 박사,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 여러가지문제연구소 김정운 교수, 아트스피치 김미경 원장, 서울대 최인철 교수 등이 연단에 섰다. 매회 참석 인원은 자그마치 500~600명. 여기에 더해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지역별 연합회를 구성, 서울뿐 아니라 점차 부산, 대구, 대전 등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11월 ‘굿모닝 CEO 학습’은 오는 11월 13일(수) 오전 7시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열린다. ‘올바른 성과 평가는 직원들을 춤추게 한다’, ‘다가오는 연말, 모두를 만족시키는 비법 그리고 성장’ 을 주제로 IGM세계경영연구원 김용성 교수가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중소기업 CEO 및 임원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문의 02-2230-2124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