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후 눈에 띄게 늘어난 잡티, 강렬한 태양에 타버린 피부, 대책 없이 늘어난 모공. 바캉스 후유증은 피부에도 찾아온다. 여름철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을 되돌려줄 코스메틱 제품을 추천한다.
산뜻하고 흡수가 빠른 젤 타입의 에너지 부스트. 고대 중국과 티베트에서 약재로 사용하던 고지베리 추출물이 얼굴에 활력을 공급하고 안색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오트 슈가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높여 잔주름을 예방하며, 퍼슬레인 추출물과 특허 성분인 E3 콤플렉스가 수분을 공급해준다. 50ml 5만2천원.
2. SK-II 셀루미네이션 딥 서지 EX
일명 ‘아이스 푸딩 크림’으로 불리는 광채 화이트닝 크림. 차갑게 사용하면 특유의 푸딩 제형이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의 열을 식혀주고 번들거림 없는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복합 성분인 오라 픽셀브라이트 칵테일은 칙칙해진 피부 톤을 잡아주며, 피부 속에서부터 자연스럽게 광채를 이끌어낸다. 50g 15만원대.
3.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모이스쳐라이저
피부 겉은 유분이 많으면서 피부 속은 수분이 부족해 버석거리는 남성을 위한 젤 타입 로션. 5000리터 온천수가 고농축된 고보습 제품으로 태양광에 노출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좋다. 올리고 미네랄 성분, 보습인자, 비타민 복합제가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 작용을 해 상쾌함을 주며, 생기 있고 건강한 톤으로 유지시켜준다. 75ml 5만3천원대.
4. 시세이도 맨 액티브 에너자이징 컨센트레이트
수분, 화이트닝, 노화, 탄력까지 다방면으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피부 활력 에센스. 글리신 성분이 모공 수축을 돕고, 손상 방어 복합체가 24시간 보습을 지속해준다. 장기간 사용하면 잇꽃 추출물이 탄력, 처짐, 주름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50ml 7만5천원.
5. 크리니크 애프터-썬 레스큐 밤 위드 알로에
자외선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피부 조기 노화를 예방해주는 보디 로션. 알로에베라젤의 항 자극 성분이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강력한 보습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골프, 물놀이 등 장시간 야외활동을 할 때나 평소 열이 많은 체질이 사용하면 좋다. 150ml 3만6천원.
6. 헤라 아쿠아 쿨링 CC, SPF50+/PA+++
바르는 즉시 -8.6도의 파워력 있는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멀티 CC. 톡톡 터지는 버블 탄산수가 피부에 상쾌함과 활력을 제공하며 탄력을 높여준다. 특히 탁월한 쿨링 효과로 부기를 급속히 진정시키며, 모공을 수축시켜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한다.60ml 4만5천원.
7. 랩 시리즈 파워 브라이트닝 세럼 +DR4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위한 추천 제품. 가벼운 젤 타입의 고성능, 고농축 세럼으로 특허 성분인 DR4 TM 콤플렉스가 다크스팟, 색소 침착, 잡티를 잡아주며 칙칙함을 완화한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를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맑게 개선해 젊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50ml 7만4천원대.
8. 키엘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기분 좋은 쿨링 젤 수분 크림이다. 멘톨 유도체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2℃ 낮춰준다.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바른 후 번들거리지 않는 느낌이 좋아 남녀 모두에게 인기. 50ml 3만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