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4.11.26 10:26

Promotion | Rolf Benz 50주년 기념, Rolf Benz 50

롤프 벤츠 50 소파를 갖는다는 것은 편안한 럭셔리의 세계로 뛰어듦을 의미한다. 고품질 가죽,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소파는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당신은 롤프 벤츠 소파의 50년 역사를 실감할 것이다.

감성적인 눈으로 미래를 바라보고 글로벌한 생활공간을 꿈꾸며, 최상의 장인 정신을 만끽하려는 당신을 위해 탄생한 꿈의 소파, 롤프 벤츠(Rolf Benz) 50.

브랜드를 섬세하게 이해하는 노르베르트 베크(Norbert Beck)가 디자인한 이 소파는 롤프 벤츠가 가진 모든 장점을 조합한 모델이다. 혁신적인 기능과 최상의 착석감,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레이아웃, 최고의 가죽과 패브릭 소재 사용. 이 모든 것이 롤프 벤츠의 50주년 역사를 기념한다.

Rolf Benz 50주년 기념, Rolf Benz 50

1964년 첫 생산된 애디폼(Addiform) 소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롤프 벤츠 50의 또 다른 특징은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다양하게 어울리는 레이아웃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사이즈와 구성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어느 거실에서든 잘 어울리는 소파를 완성할 수 있다.

롤프 벤츠가 50년 동안 지켜온 편안한 착석감은 롤프 벤츠 50 모델의 모토인 ‘과거의 눈으로 미래를 바라본다’는 문구를 완벽하게 완성한다. 4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소파 시트는 몸의 가벼운 압력에 반응하여 자연스럽게 편안한 위치로 조정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기능성 등 쿠션은 자연스럽게 머리받침대를 최대로 높일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되었다.

롤프 벤츠의 디자인팀은 롤프 벤츠 50주년 기념 소파의 세부적인 디자인 결정에 지역성과 환경친화적인 원칙을 최대한 반영했다. 그 예로 프레임에 사용된 비치(beech) 나무는 나골드(Nagold) 지역에서 벌목된 것이며, 롤프 벤츠 50 컬렉션의 패브릭은 독일 직물회사에서 생산된 제품이다. 그리고 자연상태에 가까울 정도로 내추럴한 가죽은 독일에서 여러 관련 부문의 상을 획득해온 헬레 레더(Heller Leder) 가죽 회사에서 만들어졌다.

사용된 재료들은 완벽하게 일정한 방식으로 가공 처리됐는데 꼼꼼하게 마감한 솔기와 새로운 방식으로 주름 잡힌 누빔 등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특별한 수공예 방식으로 탄생한 가구는 7가지 컬러로 선보여 다양한 분위기의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롤프 벤츠는 한국 공식 수입원이자 독일 브랜드 수입을 전문으로 하는 영동가구에서 만날 수 있다.


커피 테이블 롤프 벤츠 955, 956, 958 & 카펫 롤프 벤츠 Grano

Rolf Benz 50주년 기념, Rolf Benz 50

롤프 벤츠는 커피 테이블 역시 천연 가죽 소파처럼 각각의 역사를 지닌 특별한 가구라는 인상을 준다. 클래식 커피 테이블 955 디자인은 천연 흑연석조와 각력암 석조를 사용해 특유의 아름다운 빛을 완성했다. 낮은 테이블 롤프 벤츠 956은 두꺼운 천연 석조 테이블 상판을 사용해 보통의 가구들과는 확연히 구별되는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 커피테이블 모델은 5가지 컬러로 제작된 롤프 벤츠 GRANO 카펫에 의해 더욱 빛을 발한다. 한편 소형 테이블 롤프 벤츠 958 상판은 오크(oak) 또는 월넛(walnut) 목재 중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547-7850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