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8.26 10:34

독일의 기술력과 전통을 그대로 계승한 기능과 세계적 디자이너의 예술 감각이 만나 탄생한 소파 브랜드 롤프 벤츠. 최상의 편안함과 아름다운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독일 명품 소파 롤프 벤츠를 기억하자.


독일의 기술이 탄생시킨 편안함

독일인의 기술력과 디자인 감각이 집약된 명품 브랜드 롤프 벤츠는 독일 특유의 우직함으로 소파 본연의 기능은 물론 사용자의 편안함, 눈에 보이는 아름다움까지 완벽하게 구현한 제품을 선보인다.

많은 사람들이 재충전을 위한 필수적인 가구로 롤프 벤츠 소파를 꼽는 이유는 무엇일까? 롤프 벤츠 577LSE(Rolf Benz 577LSE)는 일명 ‘무중력 의자’라 불린다. 리클라이너를 완전히 뒤로 젖히고 그 위에 몸을 기댔을 때의 느낌이 마치 무중력 공간에 누워 있는 듯하다 해서 붙은 이름이다. 흡사 우주 공간에 떠 있는 것 같은 편안한 착석감은 직접 경험해보아야 알 것이다.

꿈같은 편안함, 롤프 벤츠 577LSE
▲사진제공=영동가구.

롤프 벤츠 577LSE는 360도 회전 메커니즘이 장착된 원형 베이스의 리클라이너다. 사용자가 최상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체에 꼭 맞는 편안한 업홀스터리(가구 위에 씌우는 패브릭)로 제작했다. 리클라이너는 보통 사용자의 신체 사이즈 및 비율에 따라 안락함의 정도와 움직임 기능이 달라지는데, 롤프 벤츠 577LSE 리클라이너는 이를 고려해 두 가지 사이즈 버전으로 디자인해 선보인다.


세계적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

1959년 창업자 롤프 벤츠에 의해 독일 나골트(Nagold) 지역에서 생산하기 시작한 롤프 벤츠는 최고급 품질의 소파와 다이닝으로 전 세계 톱 3 브랜드로서 명성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최상의 안락함과 하이모던(High-modern) 디자인을 브랜드 철학으로 지켜오고 있다. 롤프 벤츠의 모든 모델은 100% 독일 기술로 생산되며, 각기 다른 내부 도면 설계로 제작한다. 또한 모든 제품을 롤프 벤츠만의 디자인으로 만든다는 모토로 세계 유수의 디자이너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롤프 벤츠의 뛰어난 디자인은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아, 독일 메르세데스-벤츠 뮤지엄을 비롯해 뉴욕 현대미술관(Museum of Modern Art)에도 전시될 정도다.

도전적이며 혁신적 디자인에 독일의 전통적 소파 제작 기술로 탄생한 롤프 벤츠. 독일이 만들고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명품 소파로서, 롤프 벤츠는 아무나 가질 수 없는 품격과 디자인으로 그 가치를 아는 사람에게서 더욱 빛나는 예술품이다. 그렇기에 ‘소파 그 이상의 가치(More than a sofa)’로 불리는 것이다. 롤프 벤츠는 한국공식수입원이자 독일 브랜드 수입을 전문으로 하는 ㈜영동가구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547-7850
홈페이지 www.youngdonggagu.com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