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터미널, 예식장으로 잘 알려진 서울 삼성역의 서울컨벤션이 ‘소노펠리체 뱅킷 & 컨벤션(Sono Felice Ban-Quet & Convention),이하 소노펠리체 컨벤션'으로 새 출발한다. 행복한 웨딩의 순간부터 국제 콘퍼런스, 연회 등의 각종 행사를 차별화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을 소개한다.
이탈리아어 소노펠리체는 꿈과 이상형을 뜻하는 ‘SONO’와 행복, 즐거움을 뜻하는 ‘FELICE’의 합성어로 ‘꿈처럼 행복한 삶을 누린다’를 의미한다. 아름다운 웨딩의 순간과 나아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만끽하길 바라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바람이 느껴진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예약부터 예식이 끝나는 순간까지 웨딩 플래너가 일대일로 전담해 웨딩 전문 프로듀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을 준비할 때 놓치기 쉬운 부분을 옆에서 챙겨주고 성공적인 결혼식을 위해 성심성의껏 돕는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그 이름에 걸맞은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실내장식이 특징이다. 먼저 메인 로비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가장 자랑할 만한 공간이다.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곡선형 계단과 높은 천장, 그리고 자연채광이 그대로 쏟아져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작은 소품에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미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손님을 맞이하며 많은 축하와 인사를 나누는 장소인 로비는 복잡하지 않도록 여유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고객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설계한 리셉션 라운지도 있다. 다용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음료 및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좌석도 마련했다. 이제 메인 이벤트가 열리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내부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