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12.31 10:46

소노펠리체 뱅킷 & 컨벤션

공항터미널, 예식장으로 잘 알려진 서울 삼성역의 서울컨벤션이 ‘소노펠리체 뱅킷 & 컨벤션(Sono Felice Ban-Quet & Convention),이하 소노펠리체 컨벤션'으로 새 출발한다. 행복한 웨딩의 순간부터 국제 콘퍼런스, 연회 등의 각종 행사를 차별화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을 소개한다.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이아몬드홀.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이아몬드홀.

이탈리아어 소노펠리체는 꿈과 이상형을 뜻하는 ‘SONO’와 행복, 즐거움을 뜻하는 ‘FELICE’의 합성어로 ‘꿈처럼 행복한 삶을 누린다’를 의미한다. 아름다운 웨딩의 순간과 나아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만끽하길 바라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바람이 느껴진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예약부터 예식이 끝나는 순간까지 웨딩 플래너가 일대일로 전담해 웨딩 전문 프로듀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을 준비할 때 놓치기 쉬운 부분을 옆에서 챙겨주고 성공적인 결혼식을 위해 성심성의껏 돕는다.

▲로맨틱한 소품과 고급스러운 테이블 세팅.
▲로맨틱한 소품과 고급스러운 테이블 세팅.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그 이름에 걸맞은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실내장식이 특징이다. 먼저 메인 로비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가장 자랑할 만한 공간이다.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곡선형 계단과 높은 천장, 그리고 자연채광이 그대로 쏟아져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작은 소품에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미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손님을 맞이하며 많은 축하와 인사를 나누는 장소인 로비는 복잡하지 않도록 여유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고객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설계한 리셉션 라운지도 있다. 다용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음료 및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좌석도 마련했다. 이제 메인 이벤트가 열리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내부를 살펴보자.

▲모던한 디자인의 폐백실.
▲모던한 디자인의 폐백실.
먼저 ‘다이아몬드 홀’은 구조적인 천장 디자인에 조명 효과만으로 신비로움과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요즘 웨딩 트렌드인 프라이빗 웨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사파이어 홀’도 마련되어 있다. 더욱 로맨틱한 웨딩 콘셉트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오브제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곳이다. 이에 더해 특급호텔에서 영입한 스타 셰프들이 선보이는 최고급 연회 메뉴는 소노컨벤션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요소다.

▲깔끔하게 정돈된 신부 대기실.
▲깔끔하게 정돈된 신부 대기실.
 신부대기실은 은은한 조명과 안락한 가구를 배치해 편안한 분위기로 꾸몄다. 널찍한 규모도 자랑할 만하다. 우아한 무드에 전통미를 더해 색다른 멋이 풍기는 폐백실도 눈에 띄는 공간이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국내 제1의 비즈니스 허브인 삼성역의 지리적 이점을 살려 웨딩홀뿐만 아니라 기업 회의, 국제 콘퍼런스까지 가능한 시설을 갖췄다.

▲확 트인 구조와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로비.
▲확 트인 구조와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로비.
해외 관광객의 거점으로 한국 도심 공항을 이용하며 서울 도심 내 체크인 서비스의 편리성을 활용해 글로벌 비즈니스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기존 대명그룹이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이용해 전국의 리조트, 워터파크, 스키장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올해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있다면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소노펠리체 컨벤션 예약실 02-2222-7401~5
홈페이지 www.sonofeliceconvention.com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