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해지는 가을, 자연스럽게 가습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적절한 습도 유지를 위해 꼭 필요한 가습기지만 때로는 세균과 바이러스 증식 걱정으로 사용이 꺼려지는 것도 사실이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관련된 이슈 때문에 아무리 좋은 가습기라고 해도 필터 청소는 필수가 되었다.
항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해결하는 가습기 'HM-C610S'를 소개한다. 디자인은 공간 실내장식으로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직관적이고 손쉬운 작동법으로 사용자의 편리성까지 갖췄다. 단연 최고의 장점은 세계 최초 2중 필터이다. 일반 가습기 필터들이 취약한 석회 생성을 억제하고 지오클리어 테크놀러지 기술로 제조한 제올라이트가 탱크 내부의 물을 항균처리 한 후 공기 중으로 분사하여 바이러스, 황사,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HM -C610S은 1회 급수로 최대 600mL의 가습량을 24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조도 센서를 내장해 실내의 습도 및 가습기의 상태에 따라 탱크 습도 표시등이 4가지 컬러로 변하며 주변의 밝기를 스스로 인식하여 LED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미세먼지까지 걱정 없어 아이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