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선도하는 크루즈 선사 스타 크루즈와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라인 드림 크루즈의 필리핀 관광청 세미나가 지난 14일 더 플라자 호텔 루비 홀에서 성료됐다. 스타 크루즈 한국 사무소와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 필리핀 관광청이 동시에 주관한 세미나에는 지난해 9월 새로 부임한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청 지사장을 비롯해 40여 명의 에이전트와 미디어가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마리아 아포 지사장은 마닐라에서 출발하는 슈퍼스타 버고호의 크루즈 일정과 드림 크루즈 월드 드림호의 필리핀 기항 일정이 한국인의 필리핀 여행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했다. 스타 크루즈의 플래그쉽 슈퍼스타 버고호는 오는 5월 29일까지 필리핀의 지상천국 마닐라와 야경이 아름다운 대만의 기륭을 동시에 출발하여, 해양 액티비티와 레저의 천국 이시가키, 류큐 왕국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나하, 아시아의 몰디브라 불리는 미야코지마 등 다양한 기항지를 선보이는 5박 크루즈 일정을 운항한다.
라스베이거스식 쇼와 갈라 디너로 인기 있는 스타 크루즈는 아시아를 연중 운항하는 크루즈 일정으로 10명의 한국인 승무원이 승선하여 한국어 선상신문과 한식 메뉴를 제공하여 한국인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그 중에서도 슈퍼스타 버고호는 스타 크루즈의 대표 선박으로21개의 바와 레스토랑,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100미터 이상의 메가 워터 슬라이드와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럭셔리 크루즈 선박으로 농구코트, 골프코스, 가라오케 등을 갖춰 단체여행객에게도 좋은 선택이다.
2017년 11월 첫 출항을 시작한 드림 크루즈의 월드 드림호는 최신식 시설을 갖춘 15만 톤 이상의 대형 선박으로 6개의 워터슬라이드, 35개 이상의 바와 레스토랑, 70% 이상의 발코니 객실 등을 자랑한다. 연중 운항의 일정으로 컨벤션, 웨딩 등의 행사는 물론 가족여행객, 개인여행객에게도 적합한 크루즈다. 월드 드림호는 일요일 홍콩에서 출발하여 필리핀을 기항하는 5박 크루즈 일정을 운항 중이다.
스타 크루즈와 드림 크루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스타,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 02-733-903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