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호텔과 리조트를 추천했다. 바쁜 업무와 미세먼지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이번 여행 제안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 등 다양한 정보가 있어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데 있어 좋은 정보가 될 것이다.
사진출처: 에바종
도심 속 휴양지에서 번화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태국 방콕으로 떠나보자. 작년 에바종의 베스트셀러 ‘U Sathorn Bangkok’을 1년에 단 한 번 2주간만 초특가로 예약 가능한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특히, 이곳은 체크인 시각에 맞춰 24시간 머물 수 있게 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간에 따라 조식 시간과 장소 또한 선택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호텔이다. 내 스케줄에 맞춰 편하게 머무르며 다른 시티 호텔과 차별화되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출처: 에바종
또한,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한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면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몰디브를 추천한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로 이뤄진 로맨틱 아일랜드의 표본으로 불리는 몰디브. 몰디브의 ‘타지 코랄 리프 리조트 & 스파(Taj Coral Reef Resort & Spa)’는 아기자기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리조트다. 라군에서 즐기는 각종 액티비티와 인도 전통 치유법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 프로그램이 로맨틱하면서도 편안한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4만 원 상당의 커플 스파 1회 서비스와 24만 원 상당의 로맨틱 선셋 크루즈, 2인 하프 보드 이용 혜택 그리고 24시간 말레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사진출처: 에바종
이외에도 베트남 다낭의 ‘퓨전 마이아 리조트(Fusion Maia Resort)’와 나트랑의 ‘퓨전 리조트 캄란(Fusion Resort Cam Ranh)’은 1박당 2회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1일 2스파가 가능하다. 또, 국내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되는 즉시 할인 25,000원 쿠폰 혜택으로 서울 <알코브 호텔 서울>에서 호캉스를 즐겨보자.
에드몽 드 퐁트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바쁜 업무와 미세먼지에 지쳐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새롭게 리프레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바종은 ‘Escape’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전 세계 하이 퀄리티의 디자인 부티크 호텔, 럭셔리 리조트 만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회원제 호텔 예약 사이트다. 단기간에 상품을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즈 모델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2년 2월 첫 론칭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여행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