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의 700m 청정 고원 지역에서 가족, 연인 단위의 글램핑을 즐기는 것은 물론, 1시간에서 2시간대의 선택이 가능한 총 3개의 코스로 조성된 웰니스 숲길 산책로가 있어 평창의 자연 속에서 제대로 된 힐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육즙과 풍미가 일품인 평창 한우 Self BBQ는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바라보며 맛있게 즐길 수도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또한, 조식은 휘닉스 호텔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그 외에 하늘에서 가장 가까운 영화관 ‘마운틴 시네마’에서 이색적인 영화를 관람하고, 아이들과 잔디밭 위에서 캐치볼과 농구 등 다양한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거리공연, 숲 속 보물찾기, 자이언트 젠가 등의 다양한 체험 및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올-인클루시브 글램핑은 4월 19일부터 휘닉스 평창에서 즐길 수 있으며 3인 기준(2Adult+1Child) 주중 299,000원, 주말 31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특히, 3월 29일부터 4월 5까지 올-인클루시브 글램핑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가 휘닉스 호텔 앤드 리조트의 SNS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기도 한다.
주말을 이용해 잘 준비된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가족과 함께 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 도시에 찌든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릴 수 있는 건강한 시간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