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7.10 18:07

홍콩 출발 2박, 4인실 예약 시 왕복 항공권과 크루즈 포함 46만원부터 예약가능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을 계획하는데 있어서 첫 번째 고민은 숙박 결정에 어려움을 느껴 봤을 것이다. 대부분의 호텔 객실 정원이 2인 기준으로 3~4인 투숙 시에는 트리플룸 혹은 객실 2개를 예약해야한다. 또는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하는 방법 등이 있으나 상대적으로 비용이 급등한다는 단점이 있다.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선사 드림 크루즈는 여행객들의 이런 걱정을 덜어줄 여름 휴가 특별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오는 8월 20일까지 홍콩에서 출발하는 월드 드림호 2박 크루즈 4인실 예약 시 1/2번째 승객은 기본요금의 25% 할인이 적용되며, 3/4번째 승객의 선실 요금은 무료로 적용되는 여름 휴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가족여행 혹은 친구들과의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해당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사진제공=드림크루즈 한국사무소

파격적인 할인율 기회로 크루즈 마니아들은 물론 첫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흡족한 프로모션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측에서 발코니 디럭스 카테고리 객실을 예약하는 신규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며 2019년 09월 06일까지 매주 금요일 출발하는 2박의 일정에 적용된다. (일부 일정 제외)

월드 드림호는 2017년 11월 첫 출항하여 홍콩을 모항으로 운항하는 드림 크루즈의 15만 톤 급 초대형 럭셔리 선박으로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하여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럭셔리 크루즈에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박이다.

선상에서는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35개 이상의 레스토랑 및 바, 6개의 워터 슬라이드, 퍼팅 연습이 가능한 미니 골프 코스, 암벽등반 등의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가 준비되어있다. 특히 매일 밤 펼쳐지는 화려한 쇼, 선상 불꽃놀이와 레이저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하며 지루할 틈 없는 크루즈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드림 크루즈를 탑승하는 승객들은 전 세계 최초로 "조니워커 하우스"를 선상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드림크루즈 한국사무소

드림크루즈 한국 사무소인 S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 무료 레스토랑 식사, 스포츠 시설, 시그니쳐 쇼 등 이 모든 것이 크루즈 요금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반응이 좋다"라고 했다.

계획 중인 올해 휴가를 비교적 가까운 이동 거리로 편안한 숙소와 수준 높은 식사 그리고 해상에서 즐기는 완벽한 서비스까지, 드림 크루즈의 월드 드림호의 경험은 친구, 커플, 가족 여행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