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12.17 17:22

겐팅 크루즈 라인 한국 사무소가 마련한 다양한 할인과 특별한 혜택
럭셔리 크루즈 여행 상품 안내 및 정보 제공

바다 위의 리조트라고 불리는 크루즈 여행은 다양한 종류의 식사, 라운지,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자쿠지,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에 이르기까지 즐길 거리가 매우 풍부한 여행 수단이다. 또한, 승선 후 짐을 싸거나 푸를 필요 없이 매일 아침 눈을 뜨면 매일 다른 나라 혹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그 편리함이 이루 말할 데가 없다.

한 번의 여행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의 버킷 리스트에 오르는 크루즈 여행. 오는 12월 18일 서울 안다즈 호텔에서 진행 예정인 제1회 겐팅 크루즈 라인의 럭셔리 크루즈 페스티벌을 통하여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미리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겐팅 크루즈 라인은 20년 넘게 아시아 크루즈 시장을 이끌어온 세계적인 레저기업 ‘겐팅 홍콩’ 소속의 크루즈 브랜드로 대만, 홍콩 등을 모항으로 하는 아시아 리딩 크루즈 선사 스타 크루즈를 포함하여, 2016년 11월 홍콩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뉴질랜드에 이르기까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크루즈 선사로서 자리매김한 드림 크루즈, 다양한 승객의 니즈를 수용할 수 있도록 리버, 오션, 요트, 에어, 익스페디션에 이르기까지 6성급의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를 제공하는 크리스털 크루즈 세 선사를 포함한다.

이번 겐팅 크루즈 라인의 럭셔리 크루즈 페스티벌에서는 아시아, 지중해, 남미, 알래스카 및 세계 일주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모든 크루즈 일정을 상담받을 수 있으며 주머니가 가벼워질 수 있는 크루즈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참석 확정만 해도 100% 선물 증정, 최장 6개월의 카드 결제 무이자 제공으로 부담 없는 크루즈 여행 계획이 가능하며, 무료 크루즈 승선이 가능한 승선권 이벤트까지 제공 예정에 있어 더욱 기대와 관심이 높다.

제1회 겐팅 크루즈 라인 럭셔리 크루즈 페스티벌의 더욱 특별한 점은 크루즈 서포터스 1기의 가입 신청을 받는다는 점에 있다. 크루즈 서포터스로 가입하면 크루즈 예약 시 크루즈 마일리지 적립 및 서포터스 전용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지인 소개 시 지인 할인 혜택은 물론 서포터스에게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마일리지 적립 상위 10인에게는 무료 크루즈 팸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며 16인 이상 단체 진행 시 대표자에게는 객실 요금이 무료로 제공된다. (단, 세금은 별도)

사전 참석 요청 및 자세한 문의는 겐팅 크루즈 라인 한국 사무소 02-733-9033으로 하면 된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