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Koh Samui Beach Resort)에서 올 겨울을 맞이하여 빌라에 단 4개뿐인 원베드룸 스파 풀 빌라에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제안했다.
빌라 내부에 프라이빗한 스파존이 있는 원베드룸 스파 풀빌라에서는 하루 최대 4회의 아로마 마사지가 제공되며 인룸 체크인, 무료 미니바 사용과 더불어 해가 저물면 한 시간가량 간단한 카나페와 함께 칵테일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7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아시아 퍼시픽 및 오세아니아, 인도양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로 리조트의 총괄 책임자인 토니 페드로 니 (Tony Pedroni)는 “스파 풀 빌라는 손님이 긴장을 풀고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아웃리거 한국 사무소를 담당하는 S Marketing & Communications 장은아 이사는 "52개의 프라이빗 빌라를 보유한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Outrigger Koh Samui Beach Resort)는 하누만베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발표하며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했다.
아웃리거 코 사무이 비치 리조트(Koh Samui Beach Resort)의 스파 풀 빌라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리거 한국 사무소(02-733-9038)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