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던 많은 사람들이 움츠리고 낙담하는 요즘이다. 이에 일성여행사의 프리미엄 유럽 패키지 브랜드 '오붓이투어'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 그동안의 많은 고객들을 위로하고자 올 9월부터 2021년 9월까지 출발하는 오붓이투어 여행상품 조기 예약자에 한해 100만 원 긴급재난 여행자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계획하던 여행이 변경된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마음과 오붓이투어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감도를 높이고 오붓이투어만의 유럽 소도시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5월 31일까지이며, 2021년 출발 날짜 상품가(올해 상품가)에서 100만 원을 할인해 준다.
오붓이투어는 8명부터 출발하는 유럽, 남미, 아프리카 여행이며 유명 관광지를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최적의 호텔과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식당에서 오붓하게 식사하는 부문을 주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적절한 여행시간, 관광지 별로 테마가 전해지는 여행, 소규모 인원이 참여하여 보다 안전한 여행 등이 장점이다.
일성여행사 임장규 대표는 "그동안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코로나19로 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풀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코로나 19 종식을 기대하며 미리 예약하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성여행사 오붓이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