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H와 함께 코로나19 영웅들에게 감사 마음 전하기 프로젝트

  • 시니어조선

입력 : 2020.06.02 11:24

총 1,000박의 무료 숙박 제공하는 '#SLHFORHEROES' 글로벌 캠페인

전 세계 80여 개국에 520여 개가 넘는 다양한 호텔 멤버로 구성된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는 코로나19 치유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 및 모든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500명에게 총 1,000박의 무료 호텔 숙박을 제공하는 글로벌 캠페인, '#SLHFORHEROES'를 5월 28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SLH는 SLH포히어로즈 캠페인을 통해 영웅으로 지명된 500명에게 여행제한 조치가 해제되면 해변 휴양지, 유적지 등에 위치한 SLH 호텔에서 2박의 무료 숙박을 제공할 예정이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나의 히어로에게 휴식을 선물하는 '#SLHFORHEROES' 캠페인은 SLH 홈페이지 내 게시된 설문지에 추천인과 추천 이유, 연락 정보 등을 작성하는 것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Noborioji Hotel/ 사진제공=SLH, S마케팅

SLH의 CEO인 장 프랑수아 페례(Jean-François Ferret)는 “코로나19 펜데믹에도 자신보다 남을 위해 싸우고 희생하며 지치지 않고 수고를 아끼지 않은 전 세계 영웅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주변에는 의료진은 물론 물품을 전달하는 배달기사, 노인과 취약계층을 돕는 자원봉사자까지 수많은 영웅들이 코로나 19와 사투를 벌이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은 우리가 이들에게 도움을 받은 만큼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소유주가 다른 각각의 독립된 호텔들이 사회와 도덕성을 생각하는 SLH 철학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Relais Christine Hotel/ 사진제공=SLH, S마케팅

SLH 한국 PR 사무소인 에스마케팅 성현아 대표는 "특히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방역 모범국가로 명성을 높인 한국의 신청을 독려하고자 한글 설문지가 제공되어 보다 손쉽게 참여할 수 있음과 동시에 한국이 각나라의 모범사례로 인정받고 있다는것 또한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했다.

'#SLHFORHEROES' 캠페인과 더불어, SLH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19영웅들에게 개인적으로 감사를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기프트 카드를 보내는 것 역시 가능하다. 신청은 6월 30일까지 SLH 홈페이지를 통하여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개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slh.com 홈페이지 내 또는 SLH PR 사무소, 에스마케팅 02-733-90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