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7.08 10:55

XGOLF, 20만 원대로 즐기는 '롯데스카이힐부여•백제 골프 패키지' 기획
합리적 가격으로 즐기는 1박 2일 패키지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여름 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골프와 휴가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충청 골프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국내 골퍼들이 무더운 도심 밖 여유를 선사하고자 접근성과 가격 합리성을 고려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은 수도권에서 이동 거리에 큰 부담 없는 충남 부여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부여과 백제CC의 36홀 그린피, 백제 골프텔 1박, 조식, 프로샵 이용권, 생수를 27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XGOLF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1만 4600원 적립된다.(출발 요일 및 인원, 등급별 차등 적용)

롯데스카이힐부여/ 사진제공=XGOLF

이번 기획전은 백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코스로 알려진 롯데스카이힐부여를 체험할 수 있다. 의자왕 코스로 불리는 힐코스 2번 홀에서는 백제의 마지막 왕 의자왕이 머문 사비성 모습을 한눈에 볼 수도 있다.

뛰어난 코스 레이아웃과 풍경으로 사랑받는 27홀 대중제 골프장 백제CC도 포함됐다. 지난 2016년 9홀을 추가 증설해 27홀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7,270 야드의 긴 페어웨이와 벙커, 해저드가 균형을 이뤄 승부욕을 앞세워 도전적인 플레이가 재미있는 코스이다.

백제CC/ 사진제공=XGOLF

아울러, 롯데스카이힐부여와 백제는 실제 이용 회원들이 평가•작성하는 캐디 서비스 및 코스 관리, 그린피, 숙박 만족도에서 평점 9.1점(10점 만점)을 받은 바 있다.

XGOLF 김은미 홍보팀장은 “최근 강원권 골프투어 기획전에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있었다’라며 “이어 준비된 이번 기획은 역사가 깃든 부여에서 힐링 골프를 만끽할 수 있어 해외 골프여행에 목마른 골퍼에게 국내 골프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