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0.08.27 16:14

-스모크 PVD 마감처리와 올 블랙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외관 완성
-S20C 연철소재와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부드러운 타구감 제공

원피스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투어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의 신뢰를 받아온 X 포지드 스타 아이언이 프리미엄 스모크 마감 처리와 올 블랙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한국 시장을 찾아왔다. 캘러웨이골프는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을 200세트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은 기존 X 포지드 스타 아이언의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계승하였다. 동시에 고급스러운 스모크 PVD 마감 처리와 올 블랙 디자인으로 품격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헤드의 고급스러운 스모크 컬러 마감 처리가 어드레스 시 눈부심을 감소시켜 눈의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샤프트(프로젝트 X LZ 블랙 스틸 5.5)와 그립(골프 프라이드 투어 벨벳)의 깔끔한 올 블랙 디자인으로 기존의 제품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한층 배가시켰다.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 사진제공=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은 외관뿐 아니라 성능 면에서도 뛰어나다. 탄소의 정밀도가 높고 불순물 함유량이 적은 연철 소재 ‘S20C’를 사용하여 원피스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단조 아이언에서 볼 수 없었던 놀라운 비거리를 구현한다. 지금까지는 원피스 단조 아이언이라고 하면 30도 내외의 로프트로 스트롱 로프트 모델에 비해 비거리가 손실되며, 투어 프로 또는 상급자만 사용하는 아이언이라는 인식이 많았다. 그러나,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은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충분히 긴 비거리를 제공해 준다.

헤드의 저 중심 설계로 스트롱 로프트 아이언이면서도 높은 탄도로 원하는 그린의 목표지점에 볼을 세우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X 포지드 18 아이언보다 헤드 크기를 키워 어드레스 시 안정감과 자신감을 제공해 준다.

X 포지드 스타 아이언의 뛰어난 성능은 투어 선수들에 의해서도 검증되었다. 지난 7월에 열린 KLPGA ‘맥콜-용평 리조트 오픈’에서 우승한 김민선5를 비롯해 다수의 선수들이 사용해 각종 대회에서 그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의 개수는 4번부터 피칭웨지까지 7개이며, 권장 소비자가는 200만원(1세트)이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 출시를 기념하여 캘러웨이 공식 매장에서 X 포지드 스타 스모크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트 블랙 컬러의 고급 캘러웨이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