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2.17 16:20

아웃리거 리조트 숙박시 만족스럽지 않다면 향후 무료로 숙박 제공

하와이의 대표 리조트인 아웃리거 리조트는 고객 편의를 위해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아웃리거 프라미스는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숙박한 고객 대상으로 숙박 기간동안 리조트 객실 및 시설 등 이용에 만족스럽지 않을 사항이 생길 경우, 향후 아웃리거 리조트에 숙박할 기회를 다시 한번 제공하는 일종의 게런티 프로모션으로 하와이 호텔 업계에서 최초로 실행하는 만족 보장 프로모션이다.

사진제공=아웃리거 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의 수석부사장 및 최고마케팅 경영자인 션 디(Sean Dee)는 “2월 5일부터 한국인 여행객은 격리 없이 하와이를 여행하게 되었고, 백신 접종 시작 및 하와이 안전 방역을 더욱 면밀하게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은 꿈에 그리는 아름다운 하와이를 안심하고 여행을 하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모든 방문객이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만족스러운 하와이 여행을 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번 아웃리거 프라미스에 참여하는 아웃리거 계열 호텔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이며 자세한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그램은 kr.outrigger.com 혹은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를 통해서 최소 4박이상의 예약을 해야 하고 여행기간 중 불 만족스러울 사항이 생길 경우 바로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82-2-733-9033)에 전화를 하면, 향후 숙박에 대한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은 2021년 3월 1일부터 5월1일까지의 예약에 한하고, 2021년 12월 21일까지의 여행기간에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사이트(kr.outrigger.com) 또는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 콜센터(02-733-9038)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