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와이키키 비치 중심에 위치한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Reef Waikiki Beach Resort, 이하 아웃리거 리프)가 9백억 원 규모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4월 말 재개장 한다고 밝혔다.
하와이의 전통적인 휴양지 리조트였던 아웃리거 리프는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가장 하와이 다운 문화 요소를 살리면서, 컨템포러리 비치 리조트로 재탄생했다. 특히, 웰니스 부분에 집중했고, 스위트 객실 및 레지던트 스타일 객실 등 업 스케일로 탈바꿈했다.
또한, 하와이 전통 공연을 선보이는 있는 카니카필라 그릴과 야외 풀 등 아웃리거 리프의 모든 부대시설도 새롭게 재단장했다.
이번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은 기존 '오션 타워'와 '퍼시픽 타워'와 더불어 5층짜리 오션 프론트 빌딩에 23개의 객실을 추가하여 '다이아몬드 헤드 타워'를 오픈했다. 이로써 추가된 객실까지 아웃리거 리프는 총 658개 객실을 갖추게 되었고, 3개의 타워는 아아카이(Ae Kai)라고 불리는 연결통로를 통해 보다 편한 동선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수상 경력의 건축가 겸 디자이너인 하트 호워튼에 의해 진행된 이번 리노베이션은 유명 하와이 문화 전문가들로 구상된 자문단의 의견을 수렴하여, 하와이만의 독특한 문화를 최대한 살리면서 럭셔리한 공간으로 아웃리거 리프의 인테리어를 재탄생 시켰다.
전통적인 낚시 바구니 등불 조명, 아웃리거의 시그니처 상징물인 카누, 예술적으로 재조명된 객실에 이르기까지 우아한 하와이 비치 하우스의 컨셉으로 고객들에게 따뜻한 환대를 제공할 것이다.
아웃리거 리조트의 대표이사 제프 웨그노는 "아웃리거 리프는 와이키키의 상징적인 호텔이자 프리미어 비치 리조트 브랜드인 아웃리거 리조트의 대표 리조트로 대규모 리노베이션을 통해 아웃리거 그룹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 시킬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변화하는 하와이의 신선한 에너지와 업그레이드된 아웃리거 경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했다.
아웃리거 리프는 리뉴얼 오프닝 기념으로 30%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kr.outrigger.com 혹은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 (02)733-903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