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5.18 14:54

태국정부관광청, 그린 시즌 명소 공유 이벤트

지금 태국은 그린 시즌(Green Season)으로 푸릇푸릇한 싱그러움을 뽐내는 시기이다. 태국에서 그린 시즌은 우기를 뜻하기도 하는데, 태국의 우기는 하루에 1~2시간 정도 스콜성 비가 내리는 걸로 유명하다. 단기간 내리는 비로 인해 비가 내린 후 산에 오르거나 여행을 하면 건기에 비해 시원하고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어 야외 액티비티에 적합한 시즌이기도 하다.

대표적으로 태국의 그린 시즌에 태국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은 치앙라이의 차밭, 치앙마이의 도이인타논, 카오야이 국립공원, 라차부리의 추이픙 등 유명하다.

태국 그린 시즌 여행지/ 자료제공=태국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이렇듯 태국을 자주 방문하는 여행자라면 위의 장소와 더불어 본인만의 아름다운 태국 명소가 있을 것이다. 이에 태국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시행하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 태국의 아름다운 명소를 추천하고, 아울러 맛있는 경품을 탈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

댓글 이벤트 기간은 2021년 5월 17일(월)부터 5월 30일(일)까지이며, 참여자 중 조건에 맞는 응모자 중 무작위 추첨 방식을 통해 미스터피자,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0년 6월 7일(월) 예정이다.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 :  www.facebook.com/tat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