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최근 홍보모델인 유현주 프로(골든블루소속)와 함께한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유현주는 지난 2019년부터 XGOLF 홍보모델로 계약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채로운 매력과 골퍼로서 대중에게 친밀한 이미지가 트렌디한 골프업계를 이끌어가는 XGOLF의 방향성과 잘 부합해 2021년 홍보모델 계약을 갱신한 바 있다.
XGOLF는 새롭게 도전하는 골프사업의 다양성을 담아내기 위해 매년 색다른 콘셉트로 유현주와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촬영에서 유현주는 모내기 컷 등 골프업계에서 ‘밈(meme)’으로 통하는 포즈를 훌륭히 소화하며 특유의 모델 못지않은 촬영 감각을 선보였다.
XGOLF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부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현주 프로와 매년 훌륭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현주 프로는 오랜 시간 XGOLF와 함께하면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XGOLF는 최근 서울 최대 규모의 골프연습장인 쇼골프타운/XGOLF연습장 김포공항점(이하 쇼골프)의 3층 전 타석을 새롭게 꾸몄다. ‘클럽’ 콘셉트로 꾸며진 3층은 전 타석을 VIP존으로 바꾸고, 저녁에는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돼 SNS용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