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3.23 11:22

-건강한 두피를 위한 기초 강화 제품으로 소비자 관심 이끌어
-6가지 프리바이오틱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된 세럼

럭셔리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가 두피 기초 강화 세럼 ‘포텐셜리스테(POTENTIALIST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걱정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두피 케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케라스타즈에서 출시된 ‘포텐셜리스테’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한 병에 담은 두피 기초 강화 세럼이다.

‘포텐셜리스테’의 6가지 프리바이오틱스 추출물은 건강한 두피를 위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은 두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케라스타즈 두피 기초 강화 세럼 '포셜리스테'/ 사진출처=케라스타즈

3주간 1일 1회 꾸준히 사용하면 촉촉한 수분감과 편안하고 프레시한 두피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프리지아와 파츄올리 등을 배합해 마치 니치 향수를 뿌린 듯 고급스럽고 은은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두피에 직접 꼼꼼하게 도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스포이트 타입의 어플리케이터와 쫀쫀하고 투명한 젤 타입 텍스처로, 두피에 밀착 흡수돼 효과가 빠르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 역시 ‘포텐셜리스테’만의 장점이다.

케라스타즈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들어 환경오염이나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두피 케어의 필요성을 체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라며 “두피에 바로 도포하는 세럼 타입인 만큼 색다른 두피 케어 루틴으로 두피 본연의 건강함과 두피 기초를 강화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케라스타즈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두피 속 숨겨진 ‘포텐(잠재력)’을 깨워줄 이번 신제품 ‘포텐셜리스테’는 전국 케라스타즈 살롱 및 케라스타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와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