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5.02 14:15

-타이항공과 2인 이상 태국 방문자 대상 이벤트
-인센티브 (기업 보상여행) 단체 대상 지원 프로그램

코로나 이전 한국 관광객의 힐링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태국이 다시 이전처럼 여행 재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우선,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와 타이항공과 함께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 6월부터 8월까지 2명 이상이 함께 타이항공을 이용하여 태국을 방문하는 모든 여행자를 대상으로 총 35명에게 태국 유명 스파인 '렛츠릴렉스 스파 1시간 마사지 이용권' 2장씩 선물한다.

4월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타이항공 항공권 구매 후에 타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http://event.thaiair.co.kr/07news/event_pop.html?E_index=23)를 통해 응모하면 되고,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이루어지며 타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커플 이벤트/ 사진제공=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또한,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2022년 5월 1일부터 2022년 9월 30일까지 태국을 방문하는 인센티브 단체(기업 보상여행)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그램은 지역 구분 없이 최소 100명 이상 인센티브 단체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2022년 8월 31일까지 받는다. 신청서는 태국으로 출발 최소 1달 전까지 제출해야 하며 지원은 2022년 9월 30일까지 태국에 도착하는 인센티브 단체 행사에 한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태국정부관광청의 신청서를 비롯하여 기타 요청서를 영문으로 작성해 이메일(tatseoul@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은 해당 인센티브 단체의 성향과 목적, 규모, 과거와 향후 태국 인센티브 실행 여부 등을 참조해 선정하게 된다. 지원금에 대한 지급은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 이루어지며 태국관광청에서 요구하는 서류 및 사진을 추가 제출하면 된다.

또한, 인센티브 그룹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통해 인센티브 그룹 당 10명 이내의 (선착순) 참가자에게 편의점 이용권을 발송한다.

지라니 푼나욤(Jiranee Poonnayom)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소장은 "코로나로 인해 한국과 태국 관광객들의 교류가 힘들어었었지만, 여행 재개와 함께 태국 각 지역에서는 한국 관광객을 반갑게 맞이하고, 좋은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도 보다 많은 이벤트와 지원을 기획하며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02-779-5417)로 연락 또는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www.visitthailand.or.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