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6.08 11:48 | 수정 : 2022.06.08 11:49

-‘골프 능력평가’ 퀴즈 맞히면 할인 혜택과 경품 증정
-추천 골프장 라운드 종료하면 할인쿠폰도 덤으로!

국내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골린이’를 위한 이벤트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드에 나서는 골린이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첫 번째로 골린이가 골프 상식을 쌓을 수 있는 기초적인 ‘골프 능력평가’이다. 퀴즈의 답을 XGOLF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에 작성한 회원 중 정답자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볼 1더즌을 증정한다.

XGOLF 볼증정 이벤트/ 사진제공=XGOLF

두 번째 이벤트는 추천 골프장을 예약한 후 정상 라운드를 종료한 전원에게 그린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추천 골프장은 XGOLF가 경기, 강원 지역으로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골프장을 엄선하였다.

이외에도 XGOLF는 카트비가 면제되는 골프투어상품 소개, 반바지 캠페인 진행 등 모든 골퍼의 라운드 비용 절감과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XGOLF 이수민 팀장은 ”골프에 새로 입문하는 골린이 입장에서는 골프장에서 접하는 많은 문화나 용어가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방안 중 하나이다”라며, ”XGOLF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골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XGOLF는 지난 5월,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브랜드 ‘쇼골프’의 2호점인 ‘쇼골프 여의도점’을 오픈, 6층 타석에 스윙 분석기 ‘플라이트스코프’를 설치해 골프업계의 데이터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