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7.14 10:57 | 수정 : 2022.07.14 10:58

-7월 25일 일죽에 위치한 썬밸리 컨트리클럽서 진행되는 ‘XGOLF 스페셜데이’
-박하림 프로 원포인트 레슨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가득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박하림 프로’와 함께 ‘XGOLF 스페셜데이’ 단독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5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썬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XGOLF와 단독행사를 함께하는 박하림 프로는 유튜브를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스윙 노하우를 알려주며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구독자 41만 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박하림 프로와 함께 ‘XGOLF 스페셜데이’/ 사진제공=XGOLF

XGOLF 스페셜데이 행사는 XGOLF에서 단독 특가로 예약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에는 박하림 프로의 필드 레슨,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데이, 댄스 챌린지 총 3개의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먼저 박하림 프로의 필드 레슨은 추첨을 통해 1인에게 박하림 프로와 함께 라운드를 하며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그린피와 카트피, 캐디피를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XGOLF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XGOLF 스페셜데이 단독행사 게시물에 평소 프로에게 레슨을 받고 싶었던 부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7월 20일까지이다.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데이 이벤트는 XGOLF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 내 가족, 친구 등의 특별한 사연을 댓글로 등록하면 1팀을 추첨해 행사 당일 이벤트 카트와 파티룸 및 만찬을 제공한다. 또한 댄스 챌린지는 당일 스타트 광장에서 신나는 댄스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참여자 전원에게 볼을 증정하며,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회원에게는 주중 1인 그린피 면제 혜택을 증정한다.

XGOLF 아수민 브랜드 홍보팀장은 담당자는 ”평소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많은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박하림 프로와 함께 행사를 준비하며 골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XGOLF는 앞으로도 회원들이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회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