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한성몰’, ‘진골프’와 함께 XGOLF 쇼핑몰을 대거 리뉴얼하며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몇 년 동안 젊은 세대의 골프 진입과 골프의 대중화로 골프업계는 호황 중이다. 2019년 4조 6000억 원이었던 국내 골프웨어 시장은 2021년 5조 6000억으로 성장했고, 올해는 6조 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XGOLF 쇼핑몰은 기존 골프용품 위주로 판매하던 방식을 탈피, ‘한성몰’과 함께 골프 어패럴 상품을 추가로 판매하며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모바일 사용자 중심으로 UI를 바꿔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XGOLF 쇼핑몰에서는 대표적인 골프용품 브랜드인 캘러웨이, 젝시오, 미즈노 등과 함께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골프, 까스텔바작, 테일러메이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XGOLF는 이번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하며 총 1000만 원 규모의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XGOLF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의 댓글을 남기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00만 원 상당의 무료 라운드권, 쇼핑몰 적립금 100만 원 등 총 200명 이상의 참여자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2일 발표되며,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XGOLF 이수민 홍보팀장은 “XGOLF는 20년간 골프만을 생각하며 뛰어온 만큼, 지금은 골프 통합 플랫폼 기업으로 자리를 잡았고, 앞으로도 골퍼들의 니즈에 발맞춰 다양한 시도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