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을 내고서라도 친다는 가을 골프가 성큼 다가왔다. 익어가는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 골프에 맞춰 골프 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가을 골프를 준비하고 있다.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가을 골프 시즌의 스타트를 끊는 ‘XGOLF단독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단독행사는 9월 26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썬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매달 진행되는 XGOLF 단독행사는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어 9월 행사도 기대가 된다.
XGOLF 단독행사는 XGOLF에서 단독 특가로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데이', ‘짤펏 챌린지’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이전 행사에서는 기념일을 맞은 참가자를 위한 스페셜데이와 함께 댄스 챌린지, 필드레슨 등을 진행했었다.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데이 이벤트는 XGOLF 이벤트 페이지 내 가족, 친구 등의 특별한 사연을 댓글로 등록하면 신청 완료된다. 신청자 중 1팀을 추첨해 행사 당일 이벤트 카트와 파티룸 및 만찬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 20일 발표된다.
또한 짤펏 챌린지는 행사 당일 스타트 광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는 퍼터로 동전 5개를 순서대로 쳐내면 성공이다.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참여자 전원에게 볼을 증정하며, 도전 영상을 SNS에 게시한 사람 중 10월 2일까지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참여자에게는 주중 1인 그린피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XGOLF 브랜드홍보팀 이수민 팀장은 ”지금까지 좋은 호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행사와 이벤트 진행을 통해 XGOLF 회원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