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11.03 10:35 | 수정 : 2022.11.03 10:44

골프여행 전문 기획사인 얼웨이즈트래블(Always Travel)은 지난 27일 대영베이스CC에서 '만원의 행복' 회원 초청 라운딩 이벤트를 열어 참가자들의 좋은 호응과 함께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얼웨이즈트래블은 기존 및 신규 고객들에게 성원에 보답하고자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 응모자 대상으로 총 40명을 추첨해서 총 10개 조를 이뤄 그린피 만원으로 라운딩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와인, 상품권, 골프볼 등을 증정하는 즉석 이벤트 추첨도 이뤄졌다.

얼웨이즈트래블(Always Travel)은 지난 27일 대영베이스CC에서 '만원의 행복' 회원 초청 라운딩 이벤트 현장 사진

행사에 참가한 A씨는 "요즘같이 그린피가 비싼 시기에 그린피 1만 원에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이벤트에 당첨되어 너무 기쁘고, 처음 보는 분들이지만 서로 골프를 좋아하는 공통점을 가지고 계신 분들과 즐거운 라운딩을 할 수 있었다"라며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제공해준 얼웨이즈트래블측에 감사한다"라고 했다.

200대 1 이상의 경쟁률 속에 행운을 얻은 '만원의 행복' 행사 참가자들은 젊은 층과 시니어층이 다양해서 세대 간의 이질감 없는 즐거운 라운딩이 눈에 띄었다.

얼웨이즈트래블 김성오 대표는 "골프여행 전문 기획사로서 평소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서비스에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만원의 행복'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다들 만족해주셔서 우선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 상품으로 가격, 서비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골프여행 전문 기획사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했다.

얼웨이즈트래블은 태국 시라차 중심의 가성비 높은 골프장부터 태국 최상의 시암컨트리클럽까지 다양한 레벨의 골프장을 확보하고, 얼웨이즈트래블 한국 스텝이 직접 상주하는 전문 골프텔도 운영 중에 있어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갖추고 있다.

골프여행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https://www.alwaystravel.co.kr/main) 또는 031-8067-7900로 문의하면 된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