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11.15 18:05 | 수정 : 2022.11.16 11:16

-수험생부터 가족까지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 진행
-17일 수험 당일에는 쇼골프 전 지점 11번, 17번 타석 무료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가 202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 가족이 즐기는 골프놀이터’를 표방하는 쇼골프의 콘셉트에 맞춰,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과 그 가족들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쇼골프 여의도점과 가양점, 김포공항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사진제공=XGOLF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세 가지 준비됐다. 먼저 수능일을 기념하는 ‘타석 무료 이벤트’가 있다. 수능 당일인 11월 17일 하루 동안 쇼골프 전 지점 11번과 17번 타석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지점 프런트 문의 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수험생은 물론 가족까지 참여 가능한 ‘만능 수험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전 지점 프런트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타석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수험생 가족은 수험표 실물과 가족관계증명서를 인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주중 일반 타석 한정이며, 수험표 1장당 1명만 참여할 수 있다.

수능 당일 퀴즈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본 SNS 이벤트는 쇼골프 공식 SNS에 게재되며, 17일 한정 진행된다. 정답을 맞힌 인원 중 추첨을 통해 ‘빵아 드라이버 커버’를 증정한다.

XGOLF 브랜드홍보팀 이수민 팀장은 “그동안 고생한 모든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기 위해 수능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쇼골프는 수험생 모두가 바랐던 목표를 이루며, 만족할 결과를 얻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