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럭셔리 선사인 리조트 월드 크루즈 (Resorts World Cruise)의 리조트 월드 원(Resorts World One)호가 홍콩을 모항으로 하는 홍콩 해상 크루즈 일정에 더하여 4월 2일부터 대만의 가오슝을 기항지로 추가하여 목적지가 있는 일요일, 수요일 출발의 3박, 2박 크루즈 일정을 새롭게 운항한다고 발표하였다.
대만 일정 외에도 매주 금요일 홍콩에서 출항하는 2박 3일 홍콩 해상 크루즈도 지속할 예정이며, 대만 가오슝은 기항지뿐 아니라 크루즈를 승/하선을 할 수 있는 이중 모항으로도 운영될 예정이다.
13층 규모의 리조트 월드 원호는 "해상 리조트 크루즈"로서 18곳의 레스토랑과 바는 물론 대극장, 수영장 등 최고급 서비스와 세계적 수준의 시설 등 다양하고도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리조트 월드 원호는 7만 톤급의 중대형 선박으로 1,856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크루즈 자유여행객은 물론 목적에 맞는 다양한 선내 공간으로 인센티브 관광에도 적합한 여행 형태이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 마이클 고(Mr. Michael Goh) 사장은 “리조트 월드 크루즈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홍콩과 대만 정부와 관련 기관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리조트 월드 원호의 모항 지역의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다시 한번 밝힌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홍콩 및 대만 출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리조트 월드 원호의 자세한 사항은 에스 마케팅(02-733-903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