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5.31 18:09 | 수정 : 2023.06.01 14:40

-유현주 프로, ‘XGOLF’ 이어 ‘쇼골프’도 인연 맺어
-인터뷰 비하인드 컷은 쇼골프 공식 채널서 공개

골프 연습장 브랜드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전속 홍보모델로 KLPGA 프로 유현주(두산건설)를 선정하며, 최근 홍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쇼골프는 골프 부킹 플랫폼인 XGOLF에서 선보인 골프 연습장 브랜드로, 쇼골프는 브랜드 론칭 후 첫 홍보모델로 유현주 프로를 선정해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쇼골프_ 브랜드 모델로 '유현주' 프로 선정/ 사진제공=쇼골프

이번 계약을 통해 유현주는 화보 촬영을 비롯해 쇼골프가 전개하는 주요 행사와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유현주는 쇼골프 홍보모델 첫 활동으로 지난 22일,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촬영장에서도 특유의 발랄함으로 쇼골프만의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와 매칭이 잘됐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유현주는 “쇼골프는 국내 없었던 골프 놀이터이다. 쇼골프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인터뷰 비하인드 컷은 쇼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쇼골프는 대중에게 친숙한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골프문화를 지향하는 쇼골프만의 컨셉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라며, “앞으로 유현주 프로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