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8.18 15:44

-4인 4색 대한외국인의 색다른 골프 여행기로 파인비치의 볼거리, 즐길 거리 소개
-‘진짜 골퍼들을 위한 CC, 파인비치’의 다양한 콘텐츠 꾸준히 공개 예정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파인비치에 반하다-대한외국인 편’ 시리즈 1화를 공개하고 향후 새로운 콘텐츠 제작 및 기획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파인비치에 반하다’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가 직접 제작하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로, 그동안 ‘허석호 프로&테니스의 전설 이형택 선수와 함께 한 명랑 9홀 필드 나들이’, ‘미녀 프로골퍼 박봄이와 함께하는 명랑 라운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과 함께한 ‘볼 때리는 그녀들’ 편 등 각계각층의 출연진들이 파인비치를 탐방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보였었다.

파인비치에 반하다 대한외국인편 출연자들/ 사진제공=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새로운 시리즈로 대한외국인 편에서는 럭키(인도), 모에카(일본), 구잘(우즈베키스탄), 알베르토(이탈리아)가 참여해 4인 4색의 대한외국인의 ‘진짜 골퍼들의 CC, 파인비치’을 제작해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과 맛, 그리고 한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다이내믹한 골프 코스를 탐방하는 1박 2일의 유쾌한 골프 여행기를 담았다.

누구보다 신나게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준 대한외국인 출연자들은 이번 여행을 통해 외국인들의 골프 모임인 외골모(외국인 골프 모임)을 결성하는 등 진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파인비치에서 골프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또한, 골프뿐만 아니라 파인비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남도의 맛 체험도 눈길을 끌었다. 남도식 보리굴비정식, 파인비치 특선 회덮밥, 남도 제철 생선구이 반상 등 신선한 제철 식자재로 만든 고급스러운 음식들이 풍성하게 펼쳐져 대한외국인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해남 우수영 관광단지에 위치한 명량 해상케이블카 등 해남 지역의 주요 관광 명소 소개까지 더해져 더욱더 색다른 골프 여행기를 담았다. 이번 대한외국인 시리즈는 총 4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2화는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캐디없이 AI 로봇 트롤리를 이용한 ‘워킹골프 프로그램’을 경험하는 골퍼들/ 사진제공=파인비치 골프링크스

파인비치 허명호 대표는 “초보 골퍼부터 셀럽까지 다양한 출연진들이 파인비치의 아름다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소개하는 ‘파인비치에 반하다’ 영상에 많은 고객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라며 “앞으로 진짜 골퍼들을 위한 파인비치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라남도 해남에 있는 파인비치는 바다와 나무, 골프 코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골프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파인비치는 올해부터는 AI 로봇 트롤리를 이용해 명문 골프장에서도 노캐디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과감하고 신선한 골프 문화를 시도 중이다. 아름다운 골프장에서 자연을 만끽하고 온전히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는 ‘워킹골프 프로그램’을 도입으로 ‘진짜 골퍼들의 CC’로서 선진 골프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