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9.19 17:51 | 수정 : 2023.09.19 17:54

-고객 요청으로 심야 운영 기간 9월에서 11월까지 연장
-7월 실시 이후 심야 이용객 3배 이상 증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이하 쇼골프)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야간 개장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무더위를 피해 하계 기간인 9월 말까지 기존 오전 12시였던 운영시간을 오전 2시까지 연장한 결과, 지난 7월 실시한 야간 개장은 8월까지 해당 시간 내장객 이용률이 3배 이상 증가했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고객의 요청으로 인해 야간 개장 일정을 11월 30일까지 연장했다.

쇼골프, 야간개장 및 추석맞이 이벤트
쇼골프, 야간개장 및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쇼골프

이용객 A씨는 “낮에 더위를 피해 야간 시간대 방문했는데 한적하고 날씨도 덜 더워 연습에 만족스러웠다."라며 "야간 일정을 조금 더 연장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쇼골프에서 연장안이 나와 앞으로도 자주 심야에 방문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또한,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이번 야간 개장 기간 연장과 추석 명절을 맞아 심야 이벤트도 실시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선,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일 자정 이후 방문한 선착순 6명에게 타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내 포함된 이용객은 타석 이용 후기를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빵아 헤드커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쇼골프 김포공항점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한시적으로 운영 예정이었던 김포공항점 야간 개장은 이용객의 뜨거운 반응으로 그 일정을 연장했으며, 추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정식 운영을 검토 예정이다”라며, “쇼골프는 언제나 고객을 우선으로 한 운영을 일선으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