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4.09 14:17 | 수정 : 2024.04.09 14:19

-리조트 월드 원호, 대만 기륭과 가오슝 출발 신규 일정 발표
-2024년 7월 12일부터 8월 27일까지 큐슈, 오키나와(일본) 포함 일정

리조트 월드 크루즈(Resorts World Cruises)가 2024년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대만 출발 일본 규슈와 오키나와를 기항하는 신규 일정을 발표하였다.

2023년 4월 가오슝에서 첫 출항한 이후, 다시 대만 기륭과 가오슝을 모항으로 구마모토, 가고시마, 사세보, 나가사키뿐만 아니라 오키나와의 나하, 미야코지마, 이시가키가 포함되는 2박, 4박과 5박 크루즈 일정이다.

R리조트 월드 원호(esorts World One Ship)
R리조트 월드 원호(esorts World One Ship)/ 사진제공=리조트 월드 크루즈 한국 사무소

지난해 리조트 월드 원호의 운항으로 홍콩은 물론 마카오, 동남아시아와 한국 등에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였다. 특히, 가오슝 항구는 크루즈와 승객수에서 새로운 기록을 갱신했으며, 펑후 역시 6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마이클 고(Michael Goh) 사장은 “지난해 새로운 이정표를 세워준 승객과 업계 관계자의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시즌에는 기륭과 가오슝에서 출발하는 총 14회의 멋진 크루즈를 소개하며, 편리한 출발 시간, 다양한 음식, 동급 최고의 서비스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새로운 시즌을 위해, 리조트 월드 원은 여행객들이 쉽게 크루즈 휴가를 계획할 수 있도록 출발 편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객들은 번거롭게 연가를 신청할 필요 없이 짧은 주말 동안에도 2박 일본 오키나와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이 크루즈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일정과 예약 등 자세한 문의는 한국 사무소 또는 판매 여행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 한국 사무소(02-733-9033)


조선일보 조선닷컴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