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 리얼 골프를 위한 명품 씨사이드 코스에서 즐기며 시원한 '골캉스(골프+바캉스)'를 위해 에메랄드 시즌 패키지 예약을 오픈했다.
전라남도 해남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씨사이드 골프장 파인비치는 더운 여름에도 상대적으로 시원한 기후와 푸른 바다와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코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이 추가되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에게 여름 골프의 목적지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리얼 골퍼를 위한 파인비치의 에메랄드 시즌 패키지가 오픈했다. 8월 31일까지 파인비치의 골프 라운드와 숙박, 식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객 성향과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되었다.
에메랄드 시즌 패키지에는 여유로운 골프 여행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프레스티지 팩(Prestige Pack)’을 추천한다. 파인비치의 36홀 라운드와 오션뷰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 여기에 올여름 더위를 상큼하게 식혀줄 시그니처 웰컴 칵테일과 신선한 제철 요리로 구성된 ‘수라상’ 만찬이 추가로 제공되어 럭셔리 골캉스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 없고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골퍼들을 위한 ‘이코노 팩(Econo Pack)’ 옵션도 있다.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코스의 라운드와 숙박을 결합하여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파인비치의 세 가지 코스(파인, 비치, 오시아노 코스)를 취향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뿐만 아니라, 파인비치는 친구나 연인 등 2인으로 구성된 팀이나, 1인 플레이어도 언제든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1~2인 라운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올여름 힐링을 위해 혼자 혹은 소중한 사람과 단둘이 파인비치로 떠나는 골퍼들은 보다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파인비치에서 완벽한 1박 2일 골캉스를 즐긴 후에도 해남의 즐거움은 계속된다. 해마다 수십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해남 땅끝마을의 랜드마크 ‘땅끝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청량하고 생동감 가득한 여름 바다는 오직 해남에서만 누릴 수 있는 아름다운 절경이다. 그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5월 초 오픈하는 전라남도 최초의 정원형 식물원 ‘산이정원’에서 해남의 지속 가능한 자연 속에서 예술과 교감하며 힐링하는 시간도 보낼 수 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이번 여름 에메랄드 시즌 패키지는 골프에 진심인 골퍼들이 더운 여름 조금은 편하게, 시원하게, 필드에서 플레이하고 나머지 시간을 건강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휴식에 중점을 두었다”라며 “파인비치의 아름다운 코스와 신선한 제철 음식을 즐기며 기억에 남는 골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스텝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했다.
에메랄드 시즌 패키지 관련 세부사항 안내 및 예약은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www.pinebeachcc.co.kr) 또는 예약실 유선(080-822-1691)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