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가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부처님 오신 날 등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맞이하여, 종각 종로본점에서 롯데리조트와 함께 한 달간(5월 1일~5월 31일) 여행 주제의 포토존 팝업스토어 운영 및 회원 전용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풍문고 종로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종각역 앞 광교 출입구 쪽에 있는 팝업스토어에서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SNS 인증 경품으로 롯데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영풍문고 37개 전 직영점에 설치되어 있는 이벤트 QR코드를 스캔하여 3만 원 상당의 롯데리조트 숙박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풍문고 마케팅팀 양윤아 주임은 “<여행하는 인간>이라는 이번 팝업스토어 주제는 롯데리조트의 제안으로 시작되어 ‘우리는 왜 여행을 갈망할까?’라는 질문과 함께 책으로 기록된 인류 여행의 흔적을 영풍문고 고객과 함께 느끼고자 시작됐다”라며, “팝업스토어 공간 구성 당시 매장 내 DID 모니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롯데리조트 속초 인근에 있는 속초 외옹치 해변의 다각도 모습을 담은 영상과 잔잔한 파도 소리를 고객이 매장 입구에 들어온 순간 온전히 느끼고 쉼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영풍문고는 지난 3월 1일부터 롯데리조트가 제공하는 ‘디지털 디톡스’ 패키지 제휴를 맺어 5월 31일까지 웰니스 객실 프로모션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일상 속 자그마한 쉼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24년도 하반기에는 배달의민족, 한국학중앙연구원, 에이딕트 등 여러 파트너사와 제휴 마케팅 및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