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4개 노선 할인 프로모션

    입력 : 2024.06.07 15:16

    -LA, 샌프란시스코, 방콕, 나리타 노선 최대 20% 할인
    -6월 5일부터 14일까지 홈페이지 통한 예약 시 적용

    최근 노선 확장과 다양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선보이는 에어프레미아(대표이사 유명섭, 문보국)가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맞이 프로모션은 6월 5일부터 14일까지 LA, 샌프란시스코, 방콕, 나리타  4개 노선에 한하며 항공 운임의 최대 20%가 할인되는 코드를 제공한다.

    에어프레미아 여름맞이 4개노선 할인 프로모션
    에어프레미아 여름맞이 4개노선 할인 프로모션/ 사진제공=에어프레미아

    프로모션 이용방법은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 하단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 단추를 누른 후 ‘YPSUMMER’를 입력하면 각 노선별 할인운임이 적용된다.

    LA 노선과 샌프란시스코 노선은 이코노미 클래스에 한해 진행되며, 할인코드를 등록하면 10% 할인된 운임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방콕과 나리타 노선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리타노선 20%, 방콕노선은 10% 할인이 적용된다.

    구매는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일부기간은 제외되기에 일정을 잘 확인해야 한다. 

    에어프레미아 홍보팀 박승신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여유로운 좌석과 다양한 서비스의 에어프레미아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