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퍼시픽 50대 코스에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씨 사이드 골프장 파인비치골프링크스가 올여름 ‘골캉스(골프+바캉스)’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및 해외 주요 휴양지들이 휴가철마다 가격 인상과 붐비는 가운데 파인비치는 7월과 8월 두 달간 주중에만 진행되는 'Plus one(+1)' 프로모션을 통해 4인 기준 팀당 1명이 무료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3인 출발 시 전 일정 카트비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은 Prestige Pack 또는 Econo Pack 중 파인비치호텔 숙박상품을 예약한 경우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여름에도 온화한 기후와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이다. 여기에 오션뷰를 자랑하는 파인비치호텔의 객실에서 다도해의 아름다운 여름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힐링을 선사한다.
Prestige Pack을 선택하면 파인비치의 36홀 라운드와 오션뷰 호텔 숙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그니처 웰컴 칵테일과 신선한 제철 요리로 구성된 ‘수라상’ 만찬이 추가로 제공되며 럭셔리 골캉스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파인비치골프링크에서의 힐링 타임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골캉스 뿐만 아니라 파인비치와 목포 사이에 위치한 전라남도 최초의 정원형 식물원 '산이정원'에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올해 5월에 신규 오픈하여 여름시즌 방문 고객들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1~2인 라운드 프로그램도 인기가 높다. 최근 SBS Golf 채널에서 방송된 'SOLO GOLF' 프로그램이 방송되면서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문의와 예약이 늘고 있다.
여름철 더위에 지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별미로 신선한 전복과 회, 웰빙 해초가 어우러진 특선 회덮밥과 한방 육수에 토종닭, 돌문어, 전복을 넣고 푹 고아낸 해신탕은 몸과 마음의 치유를 선사한다. 해외 골프여행지에 견주어도 여유로운 골프와 만족스러운 식도락까지 파인비치골프링크스가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이기도 하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이번 여름,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골퍼가 국내에서도 골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파인비치호텔에서의 숙박과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힐링 가득한 여름휴가를 즐기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패키지 관련 세부 사항 안내 및 예약은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www.pinebeachcc.co.kr) 또는 예약실 유선(061-530-7700)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