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대표이사 김중호)이 여름 시즌을 맞아 필리핀 보홀 노선에 한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항공권 구매 시 추가 10% 할인 코드와 무료 위탁 수하물 10kg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며, 간편 결제 서비스인 민트페이에 하나카드 등록 후 결제 시 최대 3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기내 면세품 중 위스키는 최대 45%, 연초 담배는 동일 품목으로 2개 구매 시 각각 20%, 30% 할인이 적용된다. 그뿐만 아니라, 알로나 비치의 아름다운 전망을 눈에 담을 수 있고 공항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비그랜드(BE Grand) 리조트’를 1일 100개 객실 한정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4박 예약 시 1박은 무료로 제공된다.
에어서울 전덕재 홍보 팀장은 “보홀은 수상레저와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인 만큼 여름시즌을 맞아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추가로 사전 신청자에게는 발리카삭 호핑투어 30% 할인, 반딧불 투어 및 전신 마사지 1인 예약 시 추가 1인 무료, 프리다이빙 강습 할인, 나팔링 투어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액티비티 특전도 준비했다”라고 했다.
프로모션은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7월 20일까지이다. 상세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https://flyairseoul.com)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